CAFE

주민담談

와일드씽 보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유월|작성시간26.06.05|조회수649 목록 댓글 12

 

 

어떠셨나요?? 주말에 볼까 하고 후기 검색해보는데 너무 널뛰기라 모르겠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키 | 작성시간 26.06.05 전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 오정세 미친 ㅠ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05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대놓고 b급코미디인데 배우들이 1티어라(유명세기준) b급인 티가 덜나고 뮤비나 음악 퀄이 괜찮아서 볼만해요
    뮤비를 한달 전부터 풀어서 귀에 익은 것도 한몫 하는 거 같구요
    저 초딩때 가요톱텐 세대여서 아렴풋이 기억나다보니 더 재밌었어요ㅋㅋㅋ

    갠적으로 강동원 영화 극장에서 많이 봤는데 설계자 인랑 같은 무게잡는 역보다 이런 가벼운 코미디 쪽이 훨씬 낫습니당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5 재밌었어요 전 다음주에 또 볼거에욥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잘 만들었고 완전 재밌다..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보는 내내 웃긴 했어요. 그 시절 가요계에 관심 좀 있었던 사람들은 공감할만한 소재라 그래서 재밌게 본 것 같기도 하고요. 저랑 제 친구는 오정세 하나로 볼만한 영화같다고 생각했어요ㅋㅋ
  • 작성자오십프로 | 작성시간 26.06.06 간간이 웃기고(오정세님만 웃김) 재미없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