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안먹는게 나을까요 아님 저함량?이라던지 반 쪼개서 먹는게 나을까요..?
다들 오메가 비타민은 무조건 먹어야한다고 하는데 비타민은 밥 먹고 먹어도 너무 속이 울렁거려요 ㅠㅠㅠ 예전에 얼라이브 비타민 알 큰거 먹을때도 그랬는데 지금 비맥스 먹는데 이거도 그러네요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07 쇼킹 요즘 약국에서 파는건 고함량이라 몇 번 시도했는데 실패봐서... 지금은 아예 안먹는데 gnc 우먼스 오래 먹었어요! 거기껏도 함량 높은건 겁나서 걍 기본 먹었어요
-
작성자표준물질 작성시간 26.06.07 고용량은 엄빠주시고
저용량 드세요ㅠ
반쪼개면 코팅없는부분이 위벽에 바로 녹아서 흡수율이 높아지니 또 속 쓰릴수도 있어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7 저함량 드시거나 과일 원물 드시는건어떠세요 블루베리같은거용
-
작성자뇸뇸굿 작성시간 26.06.07 비맥스 먹으면 저도 그래요ㅠㅠ
-
작성자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어린이용 여성용으로 한번 찾아볼까봐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