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비타민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는데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luebell 작성시간26.06.07 전 고함량 못 먹어요! 속이 너무 안좋아서... 위장 약한 사람은 고함량 복용하면 힘들어요ㅠ 그래도 먹어야겠다 하면 식사 중에 먹어야 그나마 젤 낫고 아님 식사 후 바로 먹어야 해요! 전 그냥 고함량 자체를 안... 못 먹습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줌님은 그럼 혹시 어떤 제품 드시나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luebell 작성시간26.06.07 쇼킹 요즘 약국에서 파는건 고함량이라 몇 번 시도했는데 실패봐서... 지금은 아예 안먹는데 gnc 우먼스 오래 먹었어요! 거기껏도 함량 높은건 겁나서 걍 기본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표준물질 작성시간26.06.07 고용량은 엄빠주시고저용량 드세요ㅠ반쪼개면 코팅없는부분이 위벽에 바로 녹아서 흡수율이 높아지니 또 속 쓰릴수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26.06.07 저함량 드시거나 과일 원물 드시는건어떠세요 블루베리같은거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뇸뇸굿 작성시간26.06.07 비맥스 먹으면 저도 그래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어린이용 여성용으로 한번 찾아볼까봐요...!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