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함량 비타민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는데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luebell 작성시간26.06.07 전 고함량 못 먹어요! 속이 너무 안좋아서... 위장 약한 사람은 고함량 복용하면 힘들어요ㅠ 그래도 먹어야겠다 하면 식사 중에 먹어야 그나마 젤 낫고 아님 식사 후 바로 먹어야 해요! 전 그냥 고함량 자체를 안... 못 먹습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 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줌님은 그럼 혹시 어떤 제품 드시나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bluebell 작성시간26.06.07 쇼킹 요즘 약국에서 파는건 고함량이라 몇 번 시도했는데 실패봐서... 지금은 아예 안먹는데 gnc 우먼스 오래 먹었어요! 거기껏도 함량 높은건 겁나서 걍 기본 먹었어요
  • 작성자 표준물질 작성시간26.06.07 고용량은 엄빠주시고
    저용량 드세요ㅠ
    반쪼개면 코팅없는부분이 위벽에 바로 녹아서 흡수율이 높아지니 또 속 쓰릴수도 있어요
  • 작성자 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26.06.07 저함량 드시거나 과일 원물 드시는건어떠세요 블루베리같은거용
  • 작성자 뇸뇸굿 작성시간26.06.07 비맥스 먹으면 저도 그래요ㅠㅠ
  • 작성자 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어린이용 여성용으로 한번 찾아볼까봐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