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에 집삿는데 입주하면 할게 많네요

작성자뫼비우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565 목록 댓글 6

도배장판은 기본으로 하고

화장실이랑 주방은 다행히 괜찮아서 그냥 두기로 했구 에어컨부터 세탁기 침대 등등 다 구매해야하는데

이야 이거 돈이 꽤나 깨지네요

적금 모은걸로 하려고하는데

모은거중에 천만원으로 해결하고싶은데 무리겠지요..

최신식 이런건 안살건데

첫집이라 기대되면서도 돈나갈거 생각하니까 머리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리럭키걸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번에 입주하는데, 가전만 천만원 썼어여ㅋㅋ 심지어 비싼거 아니고 가성비로 다 백만원 중반대 인걸로 샀는데..붙박이장 제외하고 작은 것 가구, 가전까지 천오백은 들것 같아요.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09 집사서 가전가구만 바꿔도 진짜 구경 가보면 좋은거만 보이니까 못해도 천오백은 잡아야되는거같더라구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9 입주 한참 전부터 엘지 삼성 홈페이지 자주 들어가서 세일 하는지 봐뒀다가 구매 했어요. ㅋㅋ 돈도 많이들고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하던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ㅠㅠ
  • 작성자honeyh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사준비하는데,.. 그거외에도 세금,이사비, 중개료 등등 많이들더라구요ㅋㅋㅋ... 지금 삼성전자사면 온누리상품권 돌려주던데 그거 활용해보세용!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9 저 이사하고 가전 가구에만 2500썼는데 아직 그릇 주방조리도구 숟가락 못 샀어여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