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집삿는데 입주하면 할게 많네요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26.06.09 저도 최신식 필요없고 걍 가성비템으로 집 다 채웠는데 천만원안으로 해결했었어요. 그냥 화끈하게 쓰고 제로베이스에서 다시 모은다는 맘으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럭키걸 작성시간26.06.09 저도 이번에 입주하는데, 가전만 천만원 썼어여ㅋㅋ 심지어 비싼거 아니고 가성비로 다 백만원 중반대 인걸로 샀는데..붙박이장 제외하고 작은 것 가구, 가전까지 천오백은 들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유 작성시간26.06.09 집사서 가전가구만 바꿔도 진짜 구경 가보면 좋은거만 보이니까 못해도 천오백은 잡아야되는거같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09 입주 한참 전부터 엘지 삼성 홈페이지 자주 들어가서 세일 하는지 봐뒀다가 구매 했어요. ㅋㅋ 돈도 많이들고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하던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neyh 작성시간26.06.09 저도 이사준비하는데,.. 그거외에도 세금,이사비, 중개료 등등 많이들더라구요ㅋㅋㅋ... 지금 삼성전자사면 온누리상품권 돌려주던데 그거 활용해보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09 저 이사하고 가전 가구에만 2500썼는데 아직 그릇 주방조리도구 숟가락 못 샀어여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