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번에 집삿는데 입주하면 할게 많네요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26.06.09 저도 최신식 필요없고 걍 가성비템으로 집 다 채웠는데 천만원안으로 해결했었어요. 그냥 화끈하게 쓰고 제로베이스에서 다시 모은다는 맘으로 ㅋㅋㅋ
  • 작성자 베리럭키걸 작성시간26.06.09 저도 이번에 입주하는데, 가전만 천만원 썼어여ㅋㅋ 심지어 비싼거 아니고 가성비로 다 백만원 중반대 인걸로 샀는데..붙박이장 제외하고 작은 것 가구, 가전까지 천오백은 들것 같아요.
  • 작성자 은유 작성시간26.06.09 집사서 가전가구만 바꿔도 진짜 구경 가보면 좋은거만 보이니까 못해도 천오백은 잡아야되는거같더라구요..
  •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09 입주 한참 전부터 엘지 삼성 홈페이지 자주 들어가서 세일 하는지 봐뒀다가 구매 했어요. ㅋㅋ 돈도 많이들고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하던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ㅠㅠ
  • 작성자 honeyh 작성시간26.06.09 저도 이사준비하는데,.. 그거외에도 세금,이사비, 중개료 등등 많이들더라구요ㅋㅋㅋ... 지금 삼성전자사면 온누리상품권 돌려주던데 그거 활용해보세용!
  •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09 저 이사하고 가전 가구에만 2500썼는데 아직 그릇 주방조리도구 숟가락 못 샀어여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