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장판은 기본으로 하고
화장실이랑 주방은 다행히 괜찮아서 그냥 두기로 했구 에어컨부터 세탁기 침대 등등 다 구매해야하는데
이야 이거 돈이 꽤나 깨지네요
적금 모은걸로 하려고하는데
모은거중에 천만원으로 해결하고싶은데 무리겠지요..
최신식 이런건 안살건데
첫집이라 기대되면서도 돈나갈거 생각하니까 머리아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리럭키걸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번에 입주하는데, 가전만 천만원 썼어여ㅋㅋ 심지어 비싼거 아니고 가성비로 다 백만원 중반대 인걸로 샀는데..붙박이장 제외하고 작은 것 가구, 가전까지 천오백은 들것 같아요.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09 집사서 가전가구만 바꿔도 진짜 구경 가보면 좋은거만 보이니까 못해도 천오백은 잡아야되는거같더라구요..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09 입주 한참 전부터 엘지 삼성 홈페이지 자주 들어가서 세일 하는지 봐뒀다가 구매 했어요. ㅋㅋ 돈도 많이들고 발품도 많이 팔아야 하던데 그렇게까지는 못했어요.ㅠㅠ
-
작성자honeyh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이사준비하는데,.. 그거외에도 세금,이사비, 중개료 등등 많이들더라구요ㅋㅋㅋ... 지금 삼성전자사면 온누리상품권 돌려주던데 그거 활용해보세용!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09 저 이사하고 가전 가구에만 2500썼는데 아직 그릇 주방조리도구 숟가락 못 샀어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