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천 줌님들 주말에 근교 어디로 놀러가셔요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09|조회수328 목록 댓글 12

 

차뽑은지 6개월,,

 

이제 슬슬 엄마랑 놀러 가보고 싶은데 제가 맨날 집에만 있어서 아는곳이 없어요 8ㅅ8

 

인스타 나오는 곳들은 사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엄두가 안나는데 엄청 멋있는곳 아니어도 사람 좀 덜한 구경 할만한 곳 없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해요♥♥♥
    하나씩 차근차근 엄마랑 다녀볼게요ㅎㅎㅎㅎ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9 혹시 섬도 괜찮다면 신시모도요! 사람 그렇게 많지 않고 해변가도 있어서 여유롭게 보고 오기 좋을거예요 인천 사람이면 뱃값도 저렴해서 날 좋을때 갔다 오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여기도 인스타에서 보긴 했는데 사람 많을까봐 엄두 못냈거든요.. 한번 도전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09 고요한 헐 인스타에 올라왔어요??!! 다리 생긴다더니 사람 많아졌나보네요..ㅠㅠㅠ그래도 여기 여유롭고 좋아요 도전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글생학내려 네네!! 다리 생겨서 더 사람 많이지기 전에 누려보고 오겠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