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뽑은지 6개월,,
이제 슬슬 엄마랑 놀러 가보고 싶은데 제가 맨날 집에만 있어서 아는곳이 없어요 8ㅅ8
인스타 나오는 곳들은 사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엄두가 안나는데 엄청 멋있는곳 아니어도 사람 좀 덜한 구경 할만한 곳 없을까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해요♥♥♥
하나씩 차근차근 엄마랑 다녀볼게요ㅎㅎㅎㅎ -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시간 26.06.09 혹시 섬도 괜찮다면 신시모도요! 사람 그렇게 많지 않고 해변가도 있어서 여유롭게 보고 오기 좋을거예요 인천 사람이면 뱃값도 저렴해서 날 좋을때 갔다 오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 여기도 인스타에서 보긴 했는데 사람 많을까봐 엄두 못냈거든요.. 한번 도전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시간 26.06.09 고요한 헐 인스타에 올라왔어요??!! 다리 생긴다더니 사람 많아졌나보네요..ㅠㅠㅠ그래도 여기 여유롭고 좋아요 도전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글생학내려 네네!! 다리 생겨서 더 사람 많이지기 전에 누려보고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