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명세서랑 급여명세서는 저는 매월 서로 공유해야한다고 보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월급도 상세내역서 서로 매월 보내고, 카드 상세내역서도 매월 공유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시간 26.06.09 명세서는 큰거 샀을 때 뭐뭐 얼마에 샀다 요 정도로하구요 수입은 전부 공개해요
저희는 신용카드 안 쓰고 채크카드나 현금결제해요 -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작성시간 26.06.09 총금액만알아요 제가 돈관리하고 남편은 용돈받아써서~ 명세서까진안봐요
-
작성자여름시러 작성시간 26.06.09 월급날 1원단위까지 저한테 이체해줘서 굳이 명세선 안보고요, 성과급있는 달만 알아서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카드값은 가계부 쓰기 때문에 돈 어디다가 쓰는지 다 알 순 있는데 이것도 딱히 상세내역 보진않아요ㅋㅋㅋ
-
작성자초록그린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까진 안해요 ㅋㅋㅋㅋ 그냥 월급은 서로 알고 대충 돈쓰는데도 알고... 명세서까지 보진 않아요
-
작성자한국단편 작성시간 26.06.10 서로 급여 알고 얼마 쓰는거까진 아는데 카드내역서까지 확인은...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