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기혼줌님들 배우자와 급여 및 카드명세서 서로 공유하시나요??

작성자연수옹|작성시간26.06.09|조회수834 목록 댓글 23

카드명세서랑 급여명세서는 저는 매월 서로 공유해야한다고 보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월급도 상세내역서 서로 매월 보내고, 카드 상세내역서도 매월 공유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9 명세서는 큰거 샀을 때 뭐뭐 얼마에 샀다 요 정도로하구요 수입은 전부 공개해요

    저희는 신용카드 안 쓰고 채크카드나 현금결제해요
  •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 작성시간 26.06.09 총금액만알아요 제가 돈관리하고 남편은 용돈받아써서~ 명세서까진안봐요
  •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09 월급날 1원단위까지 저한테 이체해줘서 굳이 명세선 안보고요, 성과급있는 달만 알아서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카드값은 가계부 쓰기 때문에 돈 어디다가 쓰는지 다 알 순 있는데 이것도 딱히 상세내역 보진않아요ㅋㅋㅋ
  •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까진 안해요 ㅋㅋㅋㅋ 그냥 월급은 서로 알고 대충 돈쓰는데도 알고... 명세서까지 보진 않아요
  • 작성자한국단편 | 작성시간 26.06.10 서로 급여 알고 얼마 쓰는거까진 아는데 카드내역서까지 확인은...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