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혼줌님들 배우자와 급여 및 카드명세서 서로 공유하시나요??

작성자연수옹|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여름시러 작성시간26.06.09 월급날 1원단위까지 저한테 이체해줘서 굳이 명세선 안보고요, 성과급있는 달만 알아서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카드값은 가계부 쓰기 때문에 돈 어디다가 쓰는지 다 알 순 있는데 이것도 딱히 상세내역 보진않아요ㅋㅋㅋ
  • 작성자 초록그린 작성시간26.06.10 그렇게까진 안해요 ㅋㅋㅋㅋ 그냥 월급은 서로 알고 대충 돈쓰는데도 알고... 명세서까지 보진 않아요
  • 작성자 한국단편 작성시간26.06.10 서로 급여 알고 얼마 쓰는거까진 아는데 카드내역서까지 확인은...안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