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줌님들 배우자와 급여 및 카드명세서 서로 공유하시나요?? 작성자연수옹|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름시러 작성시간26.06.09 월급날 1원단위까지 저한테 이체해줘서 굳이 명세선 안보고요, 성과급있는 달만 알아서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카드값은 가계부 쓰기 때문에 돈 어디다가 쓰는지 다 알 순 있는데 이것도 딱히 상세내역 보진않아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그린 작성시간26.06.10 그렇게까진 안해요 ㅋㅋㅋㅋ 그냥 월급은 서로 알고 대충 돈쓰는데도 알고... 명세서까지 보진 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국단편 작성시간26.06.10 서로 급여 알고 얼마 쓰는거까진 아는데 카드내역서까지 확인은...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