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커뮤같은거 하면 사람이 화가 많아지는거같아요 ㅋㅋㅋ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0|조회수394 목록 댓글 4

왜 되지도 않는 거지같은 썰들 많이 올라오잖아요

 

뭐 진상학부모라던지, 불륜썰, 그지같는 결혼생활 하면서 이혼 안하는 사람, 최악의 친구 손절못하고 그냥 계속 속끓는 사람 글 등등

 

커뮤 안하면 모르고 살일이고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데 괜히 봐서 스스로 고통받는...

 

커뮤 하면서 도움되는거도 너무 많지만 쓸데없는 감정소모도 확실히 있어서 현생 열심히 살면서 잠~깐 들어오는게 좋긴한데 그게 잘 안되네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10 아무래도 자극적인게 많다보니 커뮤 안하는 삶이 건강한거같아여
    하지만 이미 커뮤없이 못사는 삶이라..ㅠ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ㅋㅋㅋ 모르고 살아도 되는데 스스로 고통받는다는 거 너무 딱이에요ㅋㅋㅋ 알면서 소주담 하루에 백 번 들어옴ㅠㅠ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0 그런 분노를 유발하는 글이 클릭수고 높고 알고리즘으로 돌아가는 곳은 점점 더 그런 각종 진상썰 많이 접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더라구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ㅋㅋㅋㅠ 주변엔 그런 사람이 없는데 커뮤만 들어가면 이상한 사람들 많고.. 댓글도 워딩 쎄고
    전 그래서 요즘 잘 안하고.. 더 자주하는 커뮤는 다행히 단어차단 가능해서 차단기능 잘쓰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