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커뮤같은거 하면 사람이 화가 많아지는거같아요 ㅋㅋㅋ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삼겹살이최고야 작성시간26.06.10 아무래도 자극적인게 많다보니 커뮤 안하는 삶이 건강한거같아여하지만 이미 커뮤없이 못사는 삶이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26.06.10 맞아요ㅋㅋㅋ 모르고 살아도 되는데 스스로 고통받는다는 거 너무 딱이에요ㅋㅋㅋ 알면서 소주담 하루에 백 번 들어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ely 작성시간26.06.10 그런 분노를 유발하는 글이 클릭수고 높고 알고리즘으로 돌아가는 곳은 점점 더 그런 각종 진상썰 많이 접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갉비 작성시간26.06.10 맞아요ㅋㅋㅋㅠ 주변엔 그런 사람이 없는데 커뮤만 들어가면 이상한 사람들 많고.. 댓글도 워딩 쎄고전 그래서 요즘 잘 안하고.. 더 자주하는 커뮤는 다행히 단어차단 가능해서 차단기능 잘쓰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