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커뮤같은거 하면 사람이 화가 많아지는거같아요 ㅋㅋㅋ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겹살이최고야 작성시간26.06.10 아무래도 자극적인게 많다보니 커뮤 안하는 삶이 건강한거같아여
    하지만 이미 커뮤없이 못사는 삶이라..ㅠ
  • 작성자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26.06.10 맞아요ㅋㅋㅋ 모르고 살아도 되는데 스스로 고통받는다는 거 너무 딱이에요ㅋㅋㅋ 알면서 소주담 하루에 백 번 들어옴ㅠㅠ
  • 작성자 heely 작성시간26.06.10 그런 분노를 유발하는 글이 클릭수고 높고 알고리즘으로 돌아가는 곳은 점점 더 그런 각종 진상썰 많이 접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더라구요.
  • 작성자 달갉비 작성시간26.06.10 맞아요ㅋㅋㅋㅠ 주변엔 그런 사람이 없는데 커뮤만 들어가면 이상한 사람들 많고.. 댓글도 워딩 쎄고
    전 그래서 요즘 잘 안하고.. 더 자주하는 커뮤는 다행히 단어차단 가능해서 차단기능 잘쓰고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