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되지도 않는 거지같은 썰들 많이 올라오잖아요
뭐 진상학부모라던지, 불륜썰, 그지같는 결혼생활 하면서 이혼 안하는 사람, 최악의 친구 손절못하고 그냥 계속 속끓는 사람 글 등등
커뮤 안하면 모르고 살일이고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데 괜히 봐서 스스로 고통받는...
커뮤 하면서 도움되는거도 너무 많지만 쓸데없는 감정소모도 확실히 있어서 현생 열심히 살면서 잠~깐 들어오는게 좋긴한데 그게 잘 안되네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작성시간 26.06.10 아무래도 자극적인게 많다보니 커뮤 안하는 삶이 건강한거같아여
하지만 이미 커뮤없이 못사는 삶이라..ㅠ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ㅋㅋㅋ 모르고 살아도 되는데 스스로 고통받는다는 거 너무 딱이에요ㅋㅋㅋ 알면서 소주담 하루에 백 번 들어옴ㅠㅠ
-
작성자heely 작성시간 26.06.10 그런 분노를 유발하는 글이 클릭수고 높고 알고리즘으로 돌아가는 곳은 점점 더 그런 각종 진상썰 많이 접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있더라구요.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ㅋㅋㅋㅠ 주변엔 그런 사람이 없는데 커뮤만 들어가면 이상한 사람들 많고.. 댓글도 워딩 쎄고
전 그래서 요즘 잘 안하고.. 더 자주하는 커뮤는 다행히 단어차단 가능해서 차단기능 잘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