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상자 속의 양 보신 분 잇나용??

작성자랑이팝팝|작성시간26.06.11|조회수184 목록 댓글 2

어떤가용? 후기가 없어서 궁금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1 다정한 영화라고 느꼈어요. 그리고 제가 감독님의 많은 작품을 본건 아니지만 기존작에 비해선 그냥 쏘쏘 했어요.
  • 작성자새로윤 | 작성시간 26.06.11 오...전 너무 별로였어요ㅠㅠ 잔잔한데 후반부로 갈수록 산으로 가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