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자 속의 양 보신 분 잇나용??

작성자랑이팝팝|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26.06.11 다정한 영화라고 느꼈어요. 그리고 제가 감독님의 많은 작품을 본건 아니지만 기존작에 비해선 그냥 쏘쏘 했어요.
  • 작성자 새로윤 작성시간26.06.11 오...전 너무 별로였어요ㅠㅠ 잔잔한데 후반부로 갈수록 산으로 가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