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속의 양 보신 분 잇나용?? 작성자랑이팝팝|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떤가용? 후기가 없어서 궁금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1 다정한 영화라고 느꼈어요. 그리고 제가 감독님의 많은 작품을 본건 아니지만 기존작에 비해선 그냥 쏘쏘 했어요. 작성자새로윤 | 작성시간 26.06.11 오...전 너무 별로였어요ㅠㅠ 잔잔한데 후반부로 갈수록 산으로 가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