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개인정보 털렸으면 피해자들한테 깔끔하게 천만원씩 줬으면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1|조회수2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덜너덜 내 개인정보... 지들끼리 막 돌려쓰고 암것도 안해줘서 열받아요 몇푼되지도 않는 쿠폰으로 퉁치거나 흐지부지 되길 바라지말고 그냥 딱 정액으로 정해서 계좌로 지급했으면 좋겠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11 그리고 만약에 피해봤을 때 털린곳이 피해금액 다 보상해줘야 해요..그게 몇천이든 몇억이든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1 이게 맞는데.. 또 이거 입증해내라고 할 거라서^^ 개빡쳐요 기업놈들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1 진심 보상이나 똑바로하덩가아니면 제대로 보안을 잘하던가하 개빡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