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개인정보 털렸으면 피해자들한테 깔끔하게 천만원씩 줬으면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Noh 작성시간26.06.11 그리고 만약에 피해봤을 때 털린곳이 피해금액 다 보상해줘야 해요..그게 몇천이든 몇억이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26.06.11 이게 맞는데.. 또 이거 입증해내라고 할 거라서^^ 개빡쳐요 기업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26.06.11 진심 보상이나 똑바로하덩가아니면 제대로 보안을 잘하던가하 개빡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