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야구는 정말 사건사고가 많네요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1 목록 댓글 19

야구를 정말 사랑하는 도시에 살지만 1도 관심없는사람인데 접하는 소식이 맨날 도박 음주 각종 사건사고... 게다가 야구도 못한다는데 왜 그렇게 인기많은지 신기할따름이에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눈싸람 | 작성시간 26.06.12 2222
  • 답댓글 작성자오르나민씨 | 작성시간 26.06.12 그런가요? 왕과사는남자에 오달수 나오지만 천만 영화에 감독은 더 유명해지고 같이나온 배우들도 더 잘나가죠.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샤이니 온유 키 뭐 다양한데 여전히 팬도 많고 잘나가요. 샤이니도 콘서트 최근에 했는데 주담에 글 올라오죠 물론 쉴드치는 팬도 많고 가만히 있는팬도 많겠죠. 근데 똑같다는거에요 유독 야구팬만 욕먹는게 아쉽다는겁니다. 그 팬들 패지 왜 주담에서 팬들 욕하는건가 싶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2 오르나민씨 저는 그팬들 누구보다 잘 패는 편이고요 줌님이 유독 야구팬만 욕먹는다 라고 하시는게 저랑 생각이 다른 부분같아요 저는 오히려 야구가 너무 욕을 안 먹는 거라고 생각해요 상대를 골라가며 패는 것도 아니고요.. 그렇다고 유독 야구팬을 팬다? 이건 진짜 모르겠어요
    그리고 줌님 말씀이 연예계나 패라 하는 식으로 들리는건 아시나요 오늘 야구 관련으로 사건 소식 올라와서 그간 야구에 대해 느껴온 점을 다들 말하는데 갑자기 그건 연예계도 마찬가지다 하시는거 솔직히 따지자면 쉴드로 느껴져요ㅠ
  • 작성자낭만닥터김사부 | 작성시간 26.06.12 야구가 유명해서..사건사고가 안빠지고 싹 보도되는 영향도 있다고봐요..숄직히 다른 종목들은...국대선수급 아니면 보도 잘 안되는것도 많거든요...
  • 작성자이히히하 | 작성시간 26.06.12 선수 자체도 많아서 더 그런거 같아요 한 팀에만 수십명씩 있고 그게 10팀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