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 유니폼입고 올영갔더니 직원인줄 알았나봐요ㅋㅋㅋ

작성자Jaja|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6 목록 댓글 6

외국인들이 자꾸 아이크림 추천해달라고하고 새상품 꺼내달라고 해서 아임저스트커스토머 반복하고 다녔어요ㅋㅋㅋ듣더니 오우....하고 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데식6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회사 유니폼 입고 롯마 갔다가 직원으로 착각한적 있었는댘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유니폼 안입어도 뭐 좀 찾아달라고 하는걸요 ㅋㅋㅋㅋㅋ 사람들 아무생각없이 물어봐요 ㅋㅋㅋㅋ
  • 작성자주 담 요 정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종종 그럴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2 오우 암쏴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