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유니폼입고 올영갔더니 직원인줄 알았나봐요ㅋㅋㅋ 작성자Jaja|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국인들이 자꾸 아이크림 추천해달라고하고 새상품 꺼내달라고 해서 아임저스트커스토머 반복하고 다녔어요ㅋㅋㅋ듣더니 오우....하고 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12 앜ㅋㅋㅋㅋㅋㅋ 작성자데식6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회사 유니폼 입고 롯마 갔다가 직원으로 착각한적 있었는댘ㅋㅋㅋ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2 유니폼 안입어도 뭐 좀 찾아달라고 하는걸요 ㅋㅋㅋㅋㅋ 사람들 아무생각없이 물어봐요 ㅋㅋㅋㅋ 작성자주 담 요 정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종종 그럴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2 오우 암쏴리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