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여름러버단이였지만 몇년간 너무 더웠어서 탈퇴했었는데
입이 방정이란거 압니다... 네...
그치만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청량 그자체에요ㅋㅋㅋ 영원히 지속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ㅋㅋㅋ
맨날 어디든 가고싶어서 드릉드릉하네요 날씨땜에ㅋㅋ
다음검색
원래 여름러버단이였지만 몇년간 너무 더웠어서 탈퇴했었는데
입이 방정이란거 압니다... 네...
그치만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청량 그자체에요ㅋㅋㅋ 영원히 지속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ㅋㅋㅋ
맨날 어디든 가고싶어서 드릉드릉하네요 날씨땜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