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날씨만 같으면 진짜 영원히 여름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행의이유 작성시간26.06.12 진짜 너무좋죠 ㅋㅋ저녁때 시원하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쿠데토 작성시간26.06.12 요즘 날씨 진짜 좋아용ㅎㅎ 하늘도 맑고~ 햇빛은 뜨겁지만 그늘에 있을 땐 선선해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aclein 작성시간26.06.12 꿉꿉할 때도 그래도 여름이지 인 사람인데 요즘 정말 너무 행복해요 습한 거 없고 그늘이나 나무 밑에 있음 선선하고 하늘은 맑고 너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12 어제 그생각했는데요..ㅎㅎ 어제 다이소 갔다오는길이 너무 환상적이어서..아 이정도면 여름 살만한데..햇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일월 작성시간26.06.12 제발 습도만 낮았음 좋겠어요ㅠ요즘 그래도 낮은편이라 그늘에선 뽀송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2 지금 저만 안덥다고 느끼는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집에갈때 가끔 추워요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26.06.12 맞아요.. 이게 저의 관념속 여름이에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데요 작성시간26.06.12 지금온도가 딱좋아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빙수 작성시간26.06.12 지금 온도 유지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루포도 작성시간26.06.12 진짜요ㅠㅠ 여름을 좋아하긴하는데 진짜 이런날씨면 더더더 사랑할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어어뷰우우 작성시간26.06.12 저도 이 생각했어요ㅠㅠ 너무 좋아요 날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생학내려 작성시간26.06.12 오늘은 조금 덥긴 한데 이 정도만 돼도 살만 할 것 같아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빛지다 작성시간26.06.12 습기가 없어서 이런 쨍한여름 너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ary2023 작성시간26.06.12 맞아요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