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날씨만 같으면 진짜 영원히 여름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681 목록 댓글 14

원래 여름러버단이였지만 몇년간 너무 더웠어서 탈퇴했었는데
입이 방정이란거 압니다... 네...
그치만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청량 그자체에요ㅋㅋㅋ 영원히 지속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ㅋㅋㅋ 
맨날 어디든 가고싶어서 드릉드릉하네요 날씨땜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진짜요ㅠㅠ 여름을 좋아하긴하는데 진짜 이런날씨면 더더더 사랑할래요..
  • 작성자러어어뷰우우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이 생각했어요ㅠㅠ 너무 좋아요 날씨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조금 덥긴 한데 이 정도만 돼도 살만 할 것 같아요ㅜ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2 습기가 없어서 이런 쨍한여름 너무 좋아요
  • 작성자weary2023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