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실링팬 시공하신분들 계신가요옹

작성자honeyh|작성시간26.06.12|조회수485 목록 댓글 9

 

거실 실링팬 시공하신분들 계세용?

간접조명 어떤식으로 하셨는지 궁금해요

우물조명? 은 좀 촌스러워서 싫긴한데ㅜ

또 매립등은 천장에 구멍을 많이뚫어야되서..

 

실사용하시는분들 후기가 궁금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oney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실링팬주변 조명간섭없나용? 양쪽끝매립등만 켰을때 밝기가 궁금해용
  • 답댓글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honeyh 넹넹 조명간섭없어용ㅋㅋ간섭없게끔 해줬어요. 양쪽 매립등만 키면 이렇고요. 가운데 매립등이랑 양끝 매립등이랑 다 키는 경우는 거의 없구요. 가운데 매립등들만 키고 지내긴해요. 양쪽 매립등은 쇼파 바로 위쪽에 있어서요. 밝기는 비슷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ilica gel | 작성시간 26.06.12 저희는 이렇게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2 와 주택이신가요? 분위기 멋져요!!
  • 작성자동해번쩍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천고가 높은 게 좋아서 우물천장+간접등+실링팬 했어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