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열렸는데 작성자배고픈데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3,19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주 구매했는데바로 7만원 벌었어요 ㅋㅋ 생각보다는 많이 안 오르네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3 거래대금에 비해 움직임이 크진 않네여 작성자바오가족사랑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2주 사봤는데 벌써 마이너스ㅋㅋㅋ 고점 판독기ㅠ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기념으로 하나 사봤네여 ㅋ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3 생각보다 조용해여ㅋㅋㅋ 다 간 보는 중 같아요 ㅋㅋㅋ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3 궁금해서 저도 1주 사봤어요 ㅎㅎ 앞으로 어떨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