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같은업무 하는 직원한테 받는 스트레스 어떻게 하죠ㅠ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리집고양이츄르를좋아해 작성시간26.06.15 차리자 이름 봐라 해야할걱 ㅏㅌ은데여... ㅠㅠ
  • 작성자 은유 작성시간26.06.15 이름넣어서 올린것처럼 확실한 증빙도 있다면 상사분한테 면담요청할거 같습니다
    공동업무인데 제쪽으로 업무가 자꾸 밀리니까 효율도 떨어지고 피로도가 상당하다고 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시간26.06.15 22 일이 느린것도 아니고 일부러 못본척하고 미루는거면(그럼 어차피 줌님이 하니까) 이런 태도에 대해서 상사한테 면담요청 해야할거같아요
  • 작성자 우분투 작성시간26.06.15 상급자보고하시고 관련부서 전체메일로 업무메일 공유시킬것갘아요,,ㅋㅋㅋ얌체네요
  • 작성자 l1xjxyq 작성시간26.06.15 상급자한테 이야기해서 상황 알리고 순서대로 처리하자고 이야기하고 그뒤로도 똑같음 공동업무도 나눌수있는 방안 찾아봐요ㅜㅜ
  • 작성자 ㅇㅁㅇㅁ 작성시간26.06.15 공동업무를 나눌 수있는 시스템을 만드는게 최선 같아요..상급자한테 이야기해서 지금 이렇게 공동업무 중 7~80%를 내가 처리하고 있다 알려드리고 정확하게 매번 들어오는 일은 무조건 번호 매겨서 순서대로 처리하든가 하는 규칙을 만드셔야 할 듯요. 상대방 입장에서는 주민님 개별업무가 그사람보다 많은거야 알 바 아니고요 ㅇㅇ 그거야 당연히 주민님 몫이고요. 실질적으로 선임같은 느낌인데 주민님 말마따나 근속년수도 많고 봉급도 더 많이 타는 사람이 공동업무를 더 많이 수행해야 한다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공동 업무를 똑같이 5:5로 나눈다는게 더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귀찮은 업무라는 개념도 단순히 꾀를 부리고 나 하기 싫어! 일수도 있지만 이렇게 난이도 있고 어려운건 당연히 나보다 선임인 주민님이 해결해줘야지!라는 마인드일수 있고요. 잘 이야기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한국단편 작성시간26.06.15 2222
  •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넵!! 답댓이 넘 늦었지만 너무 도움되는 댓글이었어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