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ㅇㅁㅇㅁ 작성시간26.06.15 공동업무를 나눌 수있는 시스템을 만드는게 최선 같아요..상급자한테 이야기해서 지금 이렇게 공동업무 중 7~80%를 내가 처리하고 있다 알려드리고 정확하게 매번 들어오는 일은 무조건 번호 매겨서 순서대로 처리하든가 하는 규칙을 만드셔야 할 듯요. 상대방 입장에서는 주민님 개별업무가 그사람보다 많은거야 알 바 아니고요 ㅇㅇ 그거야 당연히 주민님 몫이고요. 실질적으로 선임같은 느낌인데 주민님 말마따나 근속년수도 많고 봉급도 더 많이 타는 사람이 공동업무를 더 많이 수행해야 한다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공동 업무를 똑같이 5:5로 나눈다는게 더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귀찮은 업무라는 개념도 단순히 꾀를 부리고 나 하기 싫어! 일수도 있지만 이렇게 난이도 있고 어려운건 당연히 나보다 선임인 주민님이 해결해줘야지!라는 마인드일수 있고요. 잘 이야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