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서브용 무선청소기 고민중인데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308 목록 댓글 9

 

 

집에 로청(스테이션,물걸레 o) 메인으로 쓰고있는데 한 10년쓴 코드제로가 고장나서ㅜ

수리하느니 그냥 가벼운걸로 하나 사자 싶어서 보고있거든요!

서브용 안쓰려니까 불편하더라고요ㅠㅠ

고민인게 둘다 가격은 비슷하고 스테이션(자동비움) 있/없 차이인데요

첨엔 당연히 스테이션 있는걸로 사려고 했는데

비움기능 있어도 긴 머리카락 많이낌, 봉투나 필터 등 유지비용 더 들 수 있어서

갑자기 고민이 많이 돼요ㅋㅋㅋㅠ  줌님들이라면 서브용 청소기로 어떤거 사시겠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들이 | 작성시간 26.06.15 저 홈리아 산지 몇주 안됐는데, 자동청소비움 너무너무 편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정말요? 안그래도 평이 좋긴하더라구요ㅋㅋ 줌님도 혹시 서브용으로 사신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나들이 | 작성시간 26.06.16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하루에 홈리아 3,4번 돌려요.
    그리고 로보락이 있습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거 같아요.
    평소에 머리말리고 떨어진 머리카락은 따로 핸디로 청소하고요.
    홈리아로 거실부터 방, 주방 싹 돌려요. 그리고 한번씩 로보락 돌려요 ㅎㅎ
    서브로 샀는데 메인이 됐숨돵.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나들이 오 제가 사용하려는 패턴이랑 비슷하시네요 그냥 이걸로 사야겠어요ㅎㅎ 댓 감사해요 줌님!!
  • 답댓글 작성자나들이 | 작성시간 26.06.16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네 일단 너무 가벼워서 자주 돌리기 좋아요! 저 가격에 이정도 성능 맘에 들어요 >.< 좋은 쇼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