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네덜란드랑 일본은 서로 쫄보축구해서 노잼이었는데

작성자배드버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905 목록 댓글 3

카보베르데는 스페인 상대로 수비적으로만 하지 않아서 더 재밌었네요 ㅋㅋㅋㅋㅋ

골이 없었어도 너무 재밌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6 공격 찬스도 잘 잡더라구요 그리고 공수전환 잘 안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그것도 되게 잘되어서 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역습 찬스에서 스피드있게 올라오는 거보고 와 이거 경기 모르겠는데 싶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6 배드버니 체력관리 잘하셔서 많이 올라갔음 좋겠어요 월드컵은 이래서 진짜 재밌는듯요! 서사도 있고 감동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