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3미니 쓰고 있는데 저는 미니 크기가 손에 딱맞아서 너무 만족하거든요 근데 배터리 닳는거랑 핸드폰 발열때매 바꿔야 할 것 같은데ㅠㅠ이제 미니는 안나오잖아요…보니까 17 시리즈 중엔 17e가 제일 작은 것 같긴한데ㅠㅠ다들 뭐로 바꾸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삼성 작성시간 26.06.16 그냥 배터리 교체 했어요..
-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16 저도 아직 쓰고있어요 배터리교체하면 망가질지 모룬다해서 최대한 버티는중이요
-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 26.06.16 12민 아직 버티는중인데용… 디자인이나 크기는 그나마 17e가 괜찮아보여요 일단 18 나오는 거 보고 결정하력 요 이제는 진짜 바꾸ㅜ야할때가 온거 같아요
-
작성자김태리 작성시간 26.06.16 17e로 바꿨어용
-
작성자마우이 작성시간 26.06.16 갤럭시 플립 7으로 왔습니다... 탈아이폰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