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미니 쓰시던 분들 핸드폰 뭐로 바꾸셨나요..? 작성자유월|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게피 작성시간26.06.16 그냥 17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빔밥 작성시간26.06.16 아직 못바꿨습니다.... 배터리빼고는 너무나 멀쩡해서 일단 배터리 교체하고 2년정도는 더 써볼까하는데 저도 뭘로 바꿔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6 17e는 카메라 1알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상관없고 걍 가벼운게 최고야 하면 사도 되는데 아마 밧데리도 오래 못갈꺼같음다 그냥 17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끌레르 작성시간26.06.16 17프로요 왕만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26.06.16 16 프로맥스로 갔어요 아예 큰걸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치하마 작성시간26.06.16 그냥 17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iewer 작성시간26.06.16 전 아예 16프로로 바꿨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베라떼 작성시간26.06.16 16이용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삼성 작성시간26.06.16 그냥 배터리 교체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26.06.16 저도 아직 쓰고있어요 배터리교체하면 망가질지 모룬다해서 최대한 버티는중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26.06.16 12민 아직 버티는중인데용… 디자인이나 크기는 그나마 17e가 괜찮아보여요 일단 18 나오는 거 보고 결정하력 요 이제는 진짜 바꾸ㅜ야할때가 온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리 작성시간26.06.16 17e로 바꿨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우이 작성시간26.06.16 갤럭시 플립 7으로 왔습니다... 탈아이폰 ㅎㅅ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