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 더위에 에어컨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6|조회수368 목록 댓글 2

안 틀어주는 병원은 망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니 환자가 오고 싶어도 에어컨 때문에 떨어져 나갈거 같아요

진짜 청승...환경 때문에 에어컨을 안 튼다니....

대단한 환경 지킴이 납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

환자들이 덥다고 하면 1시간만 틀고 끈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원장도 더위 탄대요ㅋㅋㅋㅋ

얼음물에 선풍기 돌린다는데요? 왜 저러지....

더위를 견디나 봐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6 와 돌았네요......사람 많은 실내는 무조건 틀어야죠 환경 생각하는게 아니라 전기세 아끼는거라 극혐이네요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6 저래놓고 집에선 펑펑 틀거같은.... 병고치러 갔다가 병 얻어올거같은 병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