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변에 주식으로 억단위 번사람들 많을까요?

작성자파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336 목록 댓글 20

친구나 지인 중에선 자랑하고 다니는 사람이 거의 없겠지만,

줌님들 부모님 세대에도 삼성전자나 하이닉스로 1억 이상 수익 내신 분들이 꽤 계실까요?

저는 가까운 주변에 6억 이상 수익을 내신 분이 계셔서요.

직접 체감하고 나니 앞으로 반도체 투자 여부에 따라 자산 격차가 더 벌어지는 건 아닐지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28만 185만에도 망설였는데.. 지금에서야 다시 진입해야 하나 싶어 고민이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7 억은 있어도 소수 일 것 같고 몇천은 많은 것 같아요. 억단위로 굴리는 분 주변에 있는데 살짝 들으니 단타로 꽤 버세요.
  • 작성자MidNight Blue | 작성시간 26.06.17 어머니 시드 4000만원 정도로 1억 5천 버셨어요 삼전으로요 !!!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천 가지고 폰수익 천인데 시드 큰 사람들은 억단위 많을 것 같아요
  • 작성자해금이 | 작성시간 26.06.17 주변엔 없어요ㅋㅋ 불장에 마이너스인 사람이 더 많아요ㅎㅎ
  • 작성자파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줌님들 시간내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주식하시는 줌님들은 꼭 좋은 수익났으면 좋겠어요.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