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라오갈껀데 건희소스는 무족권 먹을꺼고
또 다른 소스 맛도리 있나요?! 줌님들의 소스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시간 26.06.17 버전 1,2 둘 다 맛있어요
-
작성자윤정한. 작성시간 26.06.17 새우완자나 메기살 같은 해산물은 페이커소스 맛있어요!
-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다 찾아보겟습니당! 감사합니당
-
작성자나나냥나 작성시간 26.06.18 저는 건희소스말곤 다 별로였고 한진소스는 안먹어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 토마토탕이랑 버섯탕 너무 맛있고요....버섯탕에 밥 최고...그리고 그 유부에 새우완자 꼭 넣어서 익혀드세요 존맛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8 유학시절 중국인친구들한테 추천받았는데 전 이걸로만 먹어요.......
땅콩소스 한스푼 + 쪽파 개개개많이 + 마늘 크게 한스푼(혹은 두스푼) + 참기름 두르기
진짜 개마싯습니다.... 전 이거먹으러가요 하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