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라오갈껀데 소스 추천해주세요 넘설레용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YNEXTDOOR 작성시간26.06.17 한진소스요! 제가 혼자 먹던거랑 비율차이는 좀 있어도 들어가는건 다 똑같은데.. 마지막 넣으라는 한 스푼이 킥이에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OYNEXTDOOR 작성시간26.06.17 버전 1,2 둘 다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정한. 작성시간26.06.17 새우완자나 메기살 같은 해산물은 페이커소스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다 찾아보겟습니당! 감사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나냥나 작성시간26.06.18 저는 건희소스말곤 다 별로였고 한진소스는 안먹어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 토마토탕이랑 버섯탕 너무 맛있고요....버섯탕에 밥 최고...그리고 그 유부에 새우완자 꼭 넣어서 익혀드세요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갉비 작성시간26.06.18 유학시절 중국인친구들한테 추천받았는데 전 이걸로만 먹어요.......땅콩소스 한스푼 + 쪽파 개개개많이 + 마늘 크게 한스푼(혹은 두스푼) + 참기름 두르기진짜 개마싯습니다.... 전 이거먹으러가요 하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