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이디라오갈껀데 소스 추천해주세요 넘설레용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OYNEXTDOOR 작성시간26.06.17 한진소스요! 제가 혼자 먹던거랑 비율차이는 좀 있어도 들어가는건 다 똑같은데.. 마지막 넣으라는 한 스푼이 킥이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BOYNEXTDOOR 작성시간26.06.17 버전 1,2 둘 다 맛있어요
  • 작성자 윤정한. 작성시간26.06.17 새우완자나 메기살 같은 해산물은 페이커소스 맛있어요!
  • 작성자 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다 찾아보겟습니당! 감사합니당
  • 작성자 나나냥나 작성시간26.06.18 저는 건희소스말곤 다 별로였고 한진소스는 안먹어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 토마토탕이랑 버섯탕 너무 맛있고요....버섯탕에 밥 최고...그리고 그 유부에 새우완자 꼭 넣어서 익혀드세요 존맛
  • 작성자 달갉비 작성시간26.06.18 유학시절 중국인친구들한테 추천받았는데 전 이걸로만 먹어요.......

    땅콩소스 한스푼 + 쪽파 개개개많이 + 마늘 크게 한스푼(혹은 두스푼) + 참기름 두르기

    진짜 개마싯습니다.... 전 이거먹으러가요 하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