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어어엉 으아아아앙..
그나마 경주월드 가려던 금요일은 안와서 다행인데
경주 몇번 가봤는데 바다를 한번도 못봐서 감포 가려고 렌트카 예약 해놨는데 이번에도 못보겠어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차 작성시간 26.06.18 저는 강릉이요 ㅠㅠㅠㅠㅠ 전국적으로 온대요.. 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 전국이군요ㅠㅠㅠㅠ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지금 부산 가는 중인데 이틀이 비 예정이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청춘의포말 작성시간 26.06.18 오늘 부산 좀 흐리긴한데 비는 안 올 것 같아요! 후덥지근하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ㅠㅠㅠㅠ전국구 비였나봐요 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