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말에 경주 놀러가는데 비온대요ㅠㅠ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18|조회수218 목록 댓글 5

 

 

으어어어엉 으아아아앙..

 

그나마 경주월드 가려던 금요일은 안와서 다행인데

경주 몇번 가봤는데 바다를 한번도 못봐서 감포 가려고 렌트카 예약 해놨는데 이번에도 못보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차 | 작성시간 26.06.18 저는 강릉이요 ㅠㅠㅠㅠㅠ 전국적으로 온대요.. 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 전국이군요ㅠㅠㅠㅠ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지금 부산 가는 중인데 이틀이 비 예정이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청춘의포말 | 작성시간 26.06.18 오늘 부산 좀 흐리긴한데 비는 안 올 것 같아요! 후덥지근하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ㅠㅠㅠㅠ전국구 비였나봐요 떼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