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 주식으로 돈벌때 잃는 사람이 있다?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8|조회수913 목록 댓글 10

바로 저...

미래에셋벤쳐투자.....

떨어져도 이렇게까지 떨어질 일이나요??

손절하기에도 너무 마이너스라 못 빼겠어요...

좀 오르면 빼려고 해도 하루하루 계속 떨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aja | 작성시간 26.06.18 은...이거 25퍼 마이너스인데 빼서 삼전살까 고민중이에요ㅠㅠ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8 미래에셋 악재 좀 해소되고 호재거리도 뜨는데 왜 안올라요 왜용왜요오애요ㅐ왜요
  • 작성자최성gone | 작성시간 26.06.18 지금 불장에도 잃은 사람들이 더 많다고 통계 나왔어요 저도 마이너스, 플러스 다 있답니다ㅠㅠ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18 하닉삼전말곤 마이너스여서 정리했더니 이번달 손실 600만원입니다..^^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미래에셋증권/미래에셋벤처투자/신재생 etf/sk 이터닉스 다 손절쳤어요 들고가봤자 얘네는 수익날 일이 없을거 같아서요 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