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닉 1주 사보려고 하는 줌님 얼마에 사려고 보고계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8|조회수752 목록 댓글 3

여윳돈 좀 모이면 사려고하는데... 200초반까지 또 내려올까요?ㅠㅋㅋㅋ

190 정도만 되도 무조건 사야될 것 같기도하고

1주 사려고 보고계신 줌님 어느 가격대 오면 살 예정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지금 260인데 200으로 내려갈까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솔탑이나 코덱스반도체 탑인가 뭐 그거나 아님 삼전으로 사세오
  • 답댓글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8 222... 차라리 sol ai 탑2 들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하아... 힘들겠죠..ㅠㅠㅠㅋㅋㅋ 내일이나 며칠지켜보다 조금 눌리면 쏠탑 들어갈게요..ㅎㅎ 감사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