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에 들어가서 완전 물려있었는데
하닉 대란에 쏠탑도 쑥쑥오르네요
좋으면서도 슬픈ㅋㅋㅋㅋㅋ껄 껄 껄..ㅋㅋㅋ
줌님들 지금이라도 쏠탑 추매 가시나요??
아니면 다시 떨어지기를 기다렸다가 기회 보시고 하실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18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 사정도 비슷하긴합니다ㅜㅜ
-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18 전 좀 떨어질 때 더 사려고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무래도 지금 들어가려니 좀 부담스럽긴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18 이야기헌터 내일 좀 눌리지 않을까 기대하며 째려보겠습니다 우리 꼭 좋은가격에 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