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식) 쏠탑 추매 하시나요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신규면 조심스럽겠지만 추가로 매수하는거면 늘 강조하는게 많이 ~듬뿍 사지마시고
    조금씩 분할로 사시면 평단도 차이 별로 안나고 그래요
    조금씩 매주 사시던가 매일 1개 사시던가 뭐 그런식으로 늘려가세요
    낼 금요일이니까 외인들 좀 뺴면 쪼끔은 떨어지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금요일은 외인들이 좀 빠지는 날인가용?
  •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평단 겨우 낮춰놨는데 다시 고점에 들어가서 평단 올라갈거생각하니 ..고민스러웠는데
    아 듬뿍 말고 조금씩 사면 평단 차이가 적다??!! 유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블루베리 걍 보통 보니까 금요일은 항상..그담날이 장이 없으니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국장은 정답이 없슴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이야기헌터 네네 뭐든 지금같이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는 듬뿍 사시면 큰일날수! 있기때문에
    항시 투자는 신중하게! 분할로 조금씩 사셔서 수익나면 또 불타고 그런식으로 하시는게 좋을꺼같음다
    그리고 6월말부터는 또 조정이 있을수있다..라고 하기때매 !
    글고 매수는 오후시간에 보는게 좋을꺼 같으니 오후에 한번 보시죠 아님 내일 보셔도 되공
  • 답댓글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바밤바바밤 6월말에 이슈 있어요 줌님?! 제발제발 좀만 조정주면 사고시픈데
  •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블루베리 원래 여름 주식장은..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이슈들을 꽤나 6월 초부터 얘기가 나왔었던거 같아요 언제든 가능성을 대비는 하고 있어야죠
    수익나면 분할로 꼭 챙겨두고 조정오면 살수있게 현금 마련해두고!
  • 작성자 liz.yeyo 작성시간26.06.18 전 좀 떨어지면.. ㅠㅠ 근데 또 후회하겠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말이요 전 저점 찾다가 다 놓침ㅠ
  •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8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 사정도 비슷하긴합니다ㅜㅜ
  • 작성자 저건뭐지 작성시간26.06.18 전 좀 떨어질 때 더 사려고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무래도 지금 들어가려니 좀 부담스럽긴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저건뭐지 작성시간26.06.18 이야기헌터 내일 좀 눌리지 않을까 기대하며 째려보겠습니다 우리 꼭 좋은가격에 들어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