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쏠탑 추매 하시나요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신규면 조심스럽겠지만 추가로 매수하는거면 늘 강조하는게 많이 ~듬뿍 사지마시고조금씩 분할로 사시면 평단도 차이 별로 안나고 그래요 조금씩 매주 사시던가 매일 1개 사시던가 뭐 그런식으로 늘려가세요 낼 금요일이니까 외인들 좀 뺴면 쪼끔은 떨어지지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금요일은 외인들이 좀 빠지는 날인가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평단 겨우 낮춰놨는데 다시 고점에 들어가서 평단 올라갈거생각하니 ..고민스러웠는데아 듬뿍 말고 조금씩 사면 평단 차이가 적다??!! 유념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블루베리 걍 보통 보니까 금요일은 항상..그담날이 장이 없으니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국장은 정답이 없슴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이야기헌터 네네 뭐든 지금같이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는 듬뿍 사시면 큰일날수! 있기때문에항시 투자는 신중하게! 분할로 조금씩 사셔서 수익나면 또 불타고 그런식으로 하시는게 좋을꺼같음다 그리고 6월말부터는 또 조정이 있을수있다..라고 하기때매 !글고 매수는 오후시간에 보는게 좋을꺼 같으니 오후에 한번 보시죠 아님 내일 보셔도 되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8 바밤바바밤 6월말에 이슈 있어요 줌님?! 제발제발 좀만 조정주면 사고시픈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8 블루베리 원래 여름 주식장은..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이슈들을 꽤나 6월 초부터 얘기가 나왔었던거 같아요 언제든 가능성을 대비는 하고 있어야죠 수익나면 분할로 꼭 챙겨두고 조정오면 살수있게 현금 마련해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z.yeyo 작성시간26.06.18 전 좀 떨어지면.. ㅠㅠ 근데 또 후회하겠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말이요 전 저점 찾다가 다 놓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8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 사정도 비슷하긴합니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건뭐지 작성시간26.06.18 전 좀 떨어질 때 더 사려고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무래도 지금 들어가려니 좀 부담스럽긴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건뭐지 작성시간26.06.18 이야기헌터 내일 좀 눌리지 않을까 기대하며 째려보겠습니다 우리 꼭 좋은가격에 들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