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쏠탑 추매 하시나요

작성자이야기헌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1,178 목록 댓글 14

 

 

고점에 들어가서 완전 물려있었는데

하닉 대란에 쏠탑도 쑥쑥오르네요 

좋으면서도 슬픈ㅋㅋㅋㅋㅋ껄 껄 껄..ㅋㅋㅋ

 

줌님들 지금이라도 쏠탑 추매 가시나요??

아니면 다시 떨어지기를 기다렸다가 기회 보시고 하실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8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 사정도 비슷하긴합니다ㅜㅜ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8 전 좀 떨어질 때 더 사려고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무래도 지금 들어가려니 좀 부담스럽긴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8 이야기헌터 내일 좀 눌리지 않을까 기대하며 째려보겠습니다 우리 꼭 좋은가격에 들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