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냉동 제품 재냉동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20|조회수449 목록 댓글 8

하지 말라고 하잖아요

근데 컬리 냉동 블루베리가 다 녹았는데

괜찮을까요

컬리는 정말 포장 대충 해요-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냥 먹으면 어떻게 돼용..?
  • 답댓글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20 푸른 새벽 저도 잘 모르지만 세균번식때문에 안전문제가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20 컬리 여름에 냉동 다녹아서와요 진짜 ㅡㅡ 문의해보세요..
    전 냉기 좀 남아있으면 다시 얼리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미 뜯어서 한주먹 먹었어요ㅠㅠ
  • 작성자아하 | 작성시간 26.06.20 뜯었어도 문의해보세요 환불이나 재배송 해줄거에요! 재배송때 보냉 단단히 해달라해도 말 안들어요 ㅠㅠ 그래도 처리는 잘해줘요 녹은사진 하나 첨부해서 글율려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