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이사할때 이런거 하시나요? 작성자꿀맹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6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솥부터 들어가야한다? 액운 미신 뭐 이런 행위같은거 하세요?? 이사준비로 정신없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21 했어요.특별히 어렵거나 힘들여 해야하는 일 아니니까 좋다는거 해서 나쁠거 없지 하는 생각으로..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21 네! 저는 밥솥이랑 소금 해봤어요. 부모님 의견이었는데 하기 어렵거나 번거로운 거 아니었어서 해봤어요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1 안해용 ㅎㅎ 작성자chocochoco | 작성시간 26.06.21 미신 안믿어요ㅎㅎ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1 한번도 한적이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