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이사할때 이런거 하시나요? 작성자꿀맹고|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A타이거즈 작성시간26.06.20 저희집은 안해요. 근데 하는 집은 또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컴투더쇼 작성시간26.06.20 네~ 원룸때부터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거네거야 작성시간26.06.20 했어요 ㅋㅋ 밥솥에 쌀 가득 채워서 먼저 넣고 집 모서리에 팥 놓고...ㅋㅋㅋ엄마가 하라고 해서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지메론화채 작성시간26.06.20 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숫가루 작성시간26.06.20 저희집은 해요 저 자취할때도 엄마가매번 해주셨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맞다우산 작성시간26.06.20 전 사정상 실제 이사날이 좋은 날이 아니어서 가장 가까운 손 없는 날에 엄마가 이렇게 하면 된다고해서 밥솥만 먼저 갖다 놓은 적은 있어요 밥솥먼저 들어가야 된다는 얘긴 못들어봤지만 어려운 일도 아니고 할 수 있으면 할 거 같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축공학과 작성시간26.06.20 처음 들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도기 작성시간26.06.20 저는 샤머니즘 안믿어서ㅋㅋㅋ안해요! 하는분들도 많더라고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26.06.20 전 안믿는데 엄마가 꾸역꾸역 해야한다 해서 밥솥, 소금, 팥 이거는 항상 합니다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화 작성시간26.06.20 안하고 잘살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루랄라라 작성시간26.06.20 넹 했어요 하라고 해서...뭐 어려운것도 아니라 소금도 뿌리고 다했습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루포도 작성시간26.06.21 네 했어용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겨서황민현 작성시간26.06.21 자취할땐안했는데ㅋㅋ 집샀을땐했어요 손없는날에 미리 밥솥 들여놓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둥부둥 작성시간26.06.21 했어요.특별히 어렵거나 힘들여 해야하는 일 아니니까 좋다는거 해서 나쁠거 없지 하는 생각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utine 작성시간26.06.21 네! 저는 밥솥이랑 소금 해봤어요. 부모님 의견이었는데 하기 어렵거나 번거로운 거 아니었어서 해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트핀 작성시간26.06.21 안해용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ocochoco 작성시간26.06.21 미신 안믿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21 한번도 한적이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