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집 이사할때 이런거 하시나요?

작성자꿀맹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5 목록 댓글 18

밥솥부터 들어가야한다? 액운 미신 뭐 이런 행위같은거 하세요?? 이사준비로 정신없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21 했어요.
    특별히 어렵거나 힘들여 해야하는 일 아니니까 좋다는거 해서 나쁠거 없지 하는 생각으로..
  •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21 네! 저는 밥솥이랑 소금 해봤어요. 부모님 의견이었는데 하기 어렵거나 번거로운 거 아니었어서 해봤어요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1 안해용 ㅎㅎ
  • 작성자chocochoco | 작성시간 26.06.21 미신 안믿어요ㅎㅎ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1 한번도 한적이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