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자급제 개통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유월|작성시간26.06.21|조회수329 목록 댓글 1

 

 

기기 새로사서 마이그레이션으로 옮기기는했는데 개통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기존 기계 유심을 새 기계로 옮기면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21 기기만 새로 사신 거면 기존 기기에 있던 유심 빼서 새 기기로 옮기시면 돼요~
    인식 안 되면 두세 번 껐다 켜면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