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개통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유월|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원더걸스 작성시간26.06.21 기기만 새로 사신 거면 기존 기기에 있던 유심 빼서 새 기기로 옮기시면 돼요~인식 안 되면 두세 번 껐다 켜면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