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개통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유월|작성시간26.06.21|조회수3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기 새로사서 마이그레이션으로 옮기기는했는데 개통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기존 기계 유심을 새 기계로 옮기면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21 기기만 새로 사신 거면 기존 기기에 있던 유심 빼서 새 기기로 옮기시면 돼요~인식 안 되면 두세 번 껐다 켜면 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