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디자인쪽인데 ai 압박이 아주 밀려오고 있어요.
이쪽은 흐름이 정말정말 빠르네요. 2d에서 3d 비중 높아진지도 5년인가 싶은데
이젠 ai라니 배우지 않으면 어느 직업이나 도태된다지만 이쪽은 정말 심각해요.
사용하고 공부하는 건 괜찮은데 사용료 어쩔ㅋㅋㅋㅋ
돈 줄어들 일이 왜 이렇게 많은겁니까?!!!!건보료에 구독료에 월급이 스쳐요 스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단순작업은 이제 너무 편해졌는데(포토샵 등..) 무섭죠…ㅠㅠ편하지만 무서워요. 어떤 프로그램 즐겨사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ummm 작성시간 26.06.21 내가아까움 이미지생성은 지피티요! 뭐 정보나 다른거 물어볼거있음 클로드..요즘 제미나이는 좀 안쓰게되더라구여
-
작성자눈마새 작성시간 26.06.21 기획쪽입니다.. 챗지피티 제미나이 클로드 세개 돌려써요… 무료로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데 곧 유료 써야 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기획쪽이시군요!!!저도 유료도 써봤다가 무료도 생각이상으로 괜찮길래 존버했는데 슬슬 차등이 심해져서 유료 하나씩 결제 준비하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21 완전 디자인은 아니고 비슷한 계통인데 써요. 짜증나는건 회사일로 쓰는데 돈은 제 돈으로 쓰는... ai 적극 쓰라고 하면서 계정은 안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