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할 때 AI 적극활용하는 줌님 무슨 계통이신가요?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잔나 작성시간26.06.21 개발자입니다.. 오픈클로 익숙해졌다가 최근 클로드코드 적응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헉 클로드 써본 적 없는데 같은 직군 지인이 반복작업 자동화에 쓰더라고요.함께 살아남아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 블링크 작성시간26.06.21 오픈클로면 업무 말고 개인적으로만 활용하시는 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잔나 작성시간26.06.21 블링크 팀 내에서 오픈클로 환경을 구축해서 업무용으로 썼어요! 만족스러워서 저도 하나 마련할까싶어요 ㅋㅋ

    지금은 오픈클로랑 클코를 병행하고있어요 어려운일은 opus에게 쉬운일은 오픈클로(qwen)나 소넷에게 맡기면서 토큰 절약해보려구요
  • 작성자 ummm 작성시간26.06.21 저도 디자인이요..어쩔땐 편하고 좋은데 무섭긴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단순작업은 이제 너무 편해졌는데(포토샵 등..) 무섭죠…ㅠㅠ편하지만 무서워요. 어떤 프로그램 즐겨사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ummm 작성시간26.06.21 내가아까움 이미지생성은 지피티요! 뭐 정보나 다른거 물어볼거있음 클로드..요즘 제미나이는 좀 안쓰게되더라구여
  •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6.21 기획쪽입니다.. 챗지피티 제미나이 클로드 세개 돌려써요… 무료로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데 곧 유료 써야 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기획쪽이시군요!!!저도 유료도 써봤다가 무료도 생각이상으로 괜찮길래 존버했는데 슬슬 차등이 심해져서 유료 하나씩 결제 준비하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21 완전 디자인은 아니고 비슷한 계통인데 써요. 짜증나는건 회사일로 쓰는데 돈은 제 돈으로 쓰는... ai 적극 쓰라고 하면서 계정은 안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