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 때 AI 적극활용하는 줌님 무슨 계통이신가요?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잔나 작성시간26.06.21 개발자입니다.. 오픈클로 익숙해졌다가 최근 클로드코드 적응중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헉 클로드 써본 적 없는데 같은 직군 지인이 반복작업 자동화에 쓰더라고요.함께 살아남아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블링크 작성시간26.06.21 오픈클로면 업무 말고 개인적으로만 활용하시는 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잔나 작성시간26.06.21 블링크 팀 내에서 오픈클로 환경을 구축해서 업무용으로 썼어요! 만족스러워서 저도 하나 마련할까싶어요 ㅋㅋ지금은 오픈클로랑 클코를 병행하고있어요 어려운일은 opus에게 쉬운일은 오픈클로(qwen)나 소넷에게 맡기면서 토큰 절약해보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mmm 작성시간26.06.21 저도 디자인이요..어쩔땐 편하고 좋은데 무섭긴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단순작업은 이제 너무 편해졌는데(포토샵 등..) 무섭죠…ㅠㅠ편하지만 무서워요. 어떤 프로그램 즐겨사용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mmm 작성시간26.06.21 내가아까움 이미지생성은 지피티요! 뭐 정보나 다른거 물어볼거있음 클로드..요즘 제미나이는 좀 안쓰게되더라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6.21 기획쪽입니다.. 챗지피티 제미나이 클로드 세개 돌려써요… 무료로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데 곧 유료 써야 할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기획쪽이시군요!!!저도 유료도 써봤다가 무료도 생각이상으로 괜찮길래 존버했는데 슬슬 차등이 심해져서 유료 하나씩 결제 준비하고 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21 완전 디자인은 아니고 비슷한 계통인데 써요. 짜증나는건 회사일로 쓰는데 돈은 제 돈으로 쓰는... ai 적극 쓰라고 하면서 계정은 안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