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일할 때 AI 적극활용하는 줌님 무슨 계통이신가요?

작성자내가아까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394 목록 댓글 10

 

저는 디자인쪽인데 ai 압박이 아주 밀려오고 있어요.

이쪽은 흐름이 정말정말 빠르네요. 2d에서 3d 비중 높아진지도 5년인가 싶은데

이젠 ai라니 배우지 않으면 어느 직업이나 도태된다지만 이쪽은 정말 심각해요.

사용하고 공부하는 건 괜찮은데 사용료 어쩔ㅋㅋㅋㅋ

 

돈 줄어들 일이 왜 이렇게 많은겁니까?!!!!건보료에 구독료에 월급이 스쳐요 스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단순작업은 이제 너무 편해졌는데(포토샵 등..) 무섭죠…ㅠㅠ편하지만 무서워요. 어떤 프로그램 즐겨사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ummm | 작성시간 26.06.21 내가아까움 이미지생성은 지피티요! 뭐 정보나 다른거 물어볼거있음 클로드..요즘 제미나이는 좀 안쓰게되더라구여
  •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21 기획쪽입니다.. 챗지피티 제미나이 클로드 세개 돌려써요… 무료로 어떻게든 버티고 있는데 곧 유료 써야 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기획쪽이시군요!!!저도 유료도 써봤다가 무료도 생각이상으로 괜찮길래 존버했는데 슬슬 차등이 심해져서 유료 하나씩 결제 준비하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1 완전 디자인은 아니고 비슷한 계통인데 써요. 짜증나는건 회사일로 쓰는데 돈은 제 돈으로 쓰는... ai 적극 쓰라고 하면서 계정은 안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