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망작인지..
그래도 킬링타임 정도는 되는지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제가 거기 나오는 이현욱 배우를 좋아하는데 제복입은거 보고 감겨서 보려고 했더니 하나같이 드라마 평이 최악이라 보지 말아야 하나... 했는데 보겠습니다!!!! 오오오오 ㅋㅋㅋ
-
작성자Human Nature 작성시간 26.06.21 뒤로갈수록 재밌는데 시즌2 생각한 결말이라 기승전결에서 기!!만 하고 끝나서 허무해요 ㅋㅋㅋ 그래도 액션활극으로는 좋았어요. 그래서 시즌2 없는게 아쉬운 ㅠㅠ
-
답댓글 작성자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재밌다는 분들이 계시네요 ㅎㅎㅎ 꼭 봐야겠군요. 제작비는 큰데 성적이 안 좋아서 시즌2는 어려울것이다라는 글을 봤어용 ㅠ
-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6.21 저 재밌게 봤어요!
-
작성자delighted 작성시간 26.06.21 시즌2 대체 언제나오나요!!!